일점호화주의

COLUMN 2015. 12. 18. 00:12 Posted by GTHJ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일점호화주의란 다 포기하고 한 품목에만 과감히 지출하는 소비 패턴을 말합니다. 수십만원의 이어폰, 천만원이 넘는 자전거, 수백만원짜리 파카 등의 명품을 비롯해서 매월 받는 고가의 서비스 등도 포함될 수 있겠지요. 이 단어는 1967년 일본의 사상가이자 예술가인 데라야마 슈지가 처음 썼다고 하니 역사가 꽤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.

'COLUM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리스토퍼 놀란의 프린스턴 대학교 졸업식 연설  (0) 2016.01.22
워렌버핏의 정직에 관한 명언  (0) 2015.12.14
자본주의 4.0  (0) 2015.12.12
베테랑 유아인 명대사   (0) 2015.12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