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

[캠페인 소개] 쪽에세이 그리고 T.O.P

GTHJ 2017. 12. 28. 19:19

가끔은 누군가의 짧은 한마디가 큰 힘이 되기도 하고 지치고 힘든 순간을 표현 하는 것만으로 위로가 되기도 합니다.  긴 호흡의 문장이 아니더라도 공감가는 메세지로 마음에 위안을 얻을 수 있는 것에서 
아이디어를 착안 한 듯  10 쪽 내외의 분량으로 글과 그림을 담는 출판사가 있습니다.
'쪽프레스'라고 하는 곳 입니다. 이 출판사는 매우 적을 량의 내용으로 책을 출판하고 있습니다.




이 출판사와 함께 커피 브랜드 T.O.P 는 '한쪽으로 읽는 커피 에세이'라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.
커피를 주제로 한 일상의 소재를 한쪽으로 표현하는 캠페인입니다.
'의미있는 한쪽이라면 한권보다 외롭지 않다.' 라는 쪽 프레스 출판사의 작업 철학과 
순간을 즐기고 위안을 주는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의 제품 특성이 꽤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.

이 캠페인은 한줄 에세이를 적은 이들 중 333명을 선정하여 에세이 출간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 
제공하였습니다.

감성적인 접근으로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낸 캠페인이 아닐까 싶네요..

아래는 선정된 세분의 한쪽 커피 에세이 입니다. ^^